본문 바로가기
육아에 필요한 모든것

노랑통닭 메뉴 : 반반 치킨과 치즈 떡볶이

by 감사로살아보자 2021. 11. 20.

노랑통닭 메뉴 중 반반치킨과 치즈 떡볶이를 먹어봤는데요. 염도가 낮아 아이와도 먹기 좋고 가성비도 좋아서 건강하고 맛있는 치킨이 생각날 때 주문하기 좋은 곳이에요.

 

레트로 트랜드에 맞춘 종이 포장에 착한 치킨으로도 알려지면서 많은 분들에게 익숙해진 곳이죠.

후라이드와 깐풍치킨에 치즈 떡볶이를 추가했어요. 예전에 치킨을 주문할 때 떡볶이 메뉴는 못 본 것 같은데 이번에 주문하면서 보니 치즈 떡볶이가 있더라고요. 

 

노랑통닭 치킨 소스와 소금인데요. 그냥 먹어도 맛있는 후라이드를 더 맛있게 만들어주는 단짝 친구라고 할 수 있겠죠.

후라이드를 주문하긴 했지만 양념치킨의 맛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배려해주는 노랑통닭 마음에 감사를 표합니다.^^ㅎ

 

노랑통닭의 트레이드 마크인 노란 종이봉투에 후라이드가 한가득 들어 있네요. 봉투를 열자마자 코를 자극하는 후라이드 치킨의 고소함이 식욕을 자극하네요.

 

다음은 깐풍치킨인데요. 겉으로 봤을 때 고추가 있어서 많이 매울 줄 알았는데 먹어보니 그렇게 자극적이지는 않았어요. 아무래도 염도를 낮춰 건강한 치킨을 만드는 노랑통닭의 모토와 연관이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도 충분히 맛있어요.ㅎ

 

자 이제 후라이드 치킨부터 먹어봐야겠죠.

깨끗한 기름을 사용해서인지 튀김 옷이 황금색으로 먹음직스러워요~

 

간간히 박혀 있는 후추의 향도 자칫 느끼할 수 있는 치킨의 맛을 한 층 더 높여주는 것 같고요.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는 치킨도 별미 중 별미라고 할 수 있죠.

 

노랑통닭 메뉴 중 후라이드 치킨의 맛을 표현하자면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최소한의 양념으로 맛을 살린 치킨이라고 할 수 있지 않을까요? 순전히 개인적인 생각이에요~ㅎ

 

노랑통닭 깐풍치킨인데요. 양념에 담가져 있는 치킨이 아니라 바삭함을 간직하면서 양념이 적당하게 입혀진 치킨이라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한 입 먹어봤는데요. 퍽퍽하지 않고 그렇다고 딱딱하지도 않으면서 부드러운 말 그대로 겉바속촉의 치킨이었어요.

 

 이제 함께 주문한 치즈 떡볶이를 먹어봐야겠죠. 중간중간 메추리 알이 들어 있는 떡볶이는 치킨과 함께 먹기 적당했는데요. 강한 양념의 떡볶이를 생각하시고 주문하시면 다소 싱겁다고 하실 수 있는 맛이에요.

 

그래도 치킨과 함께 사이드로 먹는 떢볶이로는 양으로나 맛으로나 충분한 메뉴였어요. 국물 떡볶이는 아니니 주문하실 때 참고하세요.


노랑통닭 메뉴 가격

노랑통닭 메뉴 가격 정보인데요 필요하신 분들이 계실 것 같아 함께 올려요. 다른 치킨 브랜드와 달리 치킨의 종류가 그렇게 다양하지는 않은데요. 건강한 치킨을 만들기 위한 노랑통닭의 의지가 담겨 있는 메뉴 구성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보게 되는 메뉴예요.

 

오늘도 육아를 하시는 모든 분들을 응원하며 화이팅하세요.

반응형

댓글